반응형


저는 주로 노트북을 이용해 작업하는 편인데요

책상에 앉아서 일을하긴하지만
집에서 컴퓨터할때는 침대에 기대서 하고 싶을 때가 너무 많았습니다

그럴때마다 쿠션이나 베개를 받쳐서 사용하다보면 이만저만 불편한게 아니었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를 뚫고 이케아에 다녀왔습니다

이케아에서 저의 고민을 날려줄 아이템을 구매했어요

바로 배드테이블 "노르드뷔(nordby)"입니다ㅎㅎ
이름이 어려운것 같네요

이케아 2층에서 찾았는데 직원분께 배드테이블이나 침대트레이라고 물어보시면 알려주실거에요^^

저는 이케아 회원이 아니어서 9900원에 구매했는데요

회원이신분들은 6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는 것 같네요~
다음 방문때는 회원등록을 해야겠어요


저는 맥북 프로 레티나15인치를 사용하는데
딱 맞게 놓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노트북용 테이블을 찾아보고 계신분들이 있으시다면

맥프레 사이즈가 다른 노트북에 비해 큰데도 딱 들어가니

테이블 사이즈 작진 않을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듯해요~



양쪽 끝에는 컵을 놓을 수도 있어요~

색상은 블랙/화이트/그린/블루/레드가 있는데 저는 그린을 선택했습니다


테이블 상판과 다리두개는 분리 포장되어 있기때문에 테이블 고르실 때 옆에있는 다리를 꼭 하나씩 챙겨나오셔야해요~


다리 조립은 너무 쉽습니다!!

양쪽 구멍에 끼우기만하면되는데
다리가 구멍끼우는 곳까지 잘 늘어나기 때문에 크게 힘주지않고 조립이 가능합니다


다리포장에 동봉된 조립 설명서인데요
설명서 없어도 그냥 조립가능합니다ㅎㅎ



이렇게 양끝에 다리를 끼우기만하면 조립 완성!!



다리를 끼우고 세워봤는데요

잘 서있네요ㅎㅎ
좋습니다



접어서 정리하실때는 뒷면 가운데 '다리홀더?'가 있어서 끼워놓으면 깔끔하게 정리가능합니다


다른색상이 궁금하신 분들을위해
한장 더 올려드릴게요~



이케아 회원가입 : http://www.ikea.com/ms/ko_KR/ikea_family/index2.html

(이케아 홈페이지 우측상단 IKEA FAMILY로 접속하시면 가능합니다. 링크남겨놓을게요 바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주차요금은 원칙적으로 2만원이상 구매시 3시간 무료 (10분에 300원) 라고 적혀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주차요금을 따로 받지 않고 정산소에 사람이 없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