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장품으로 유명한 오르비스에 다이어트 쉐이크가 있다는거 아셨나요??

 

오늘 포스팅할 쉐이크는 오르비스 슬리밍 쉐이크예요..^^

 

 

 오르비스 슬리밍 쉐이크는 여러가지 비타민 B군과 C

지방흡수 저하를 돕는 식이섬유 6g이 들어있어요.

식이섬유는 다이어트에 뺄 수 없는 필수 영양소죠 ^^

칼로리는 줄이면서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해줘서 다이어트를 하는 원리라고 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지방 흡수를 저하시키는 효과라네요.

물론 포만감도 있어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구요~~

 

 

딸기맛 바나나맛 이렇게 두가지가 있답니다.^^

한 상자에 7포씩 일주일 분량으로 제공되고

가격은 18000원 정도 라네요 ㅎㅎ(이벤트해서 할인도 하더라구요..)

양이 적어서 그런건지 몰라도 가격이 착한 느낌이 드네요.ㅎㅎ

 

쉐이크 종류는

전에는 피치맛이랑 파인애플맛도 있었다고 하던데..

현재는 가장 인기 많은 딸기맛과 바나나맛만 있는것 같아요 ㅠㅜ

 

단맛을 억제해서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고 ...

후기를 보면 다들 맛있다고 합니다. ^^

기존의 다이어트 식품은 맛없다!!는 편견을 깨버린 제품!!!

맛있어서 자주 먹게 될 수도 있지만 ~ㅎㅎ

 

 

모두가 궁굼해하는 칼로리!!!

오르비스 슬리밍 쉐이크는 1회당 130kcal랍니다.

슬리밍 쉐이크 자체는 70kcal구요.

우유 100ml를 60kcal로 계산 했을때 총 칼로리가 130kcal입니다.^^

저지방 우유나 무지방 우유로 드시면 칼로리가 더 내려 가겠죠???

 

그렇다면 만드는 방법과 먹는 방법을 알 볼까요???

 

슬리밍 쉐이크를 먼저 컵에 넣고

우유 100ml를 넣어서 잘  저어주면 끝!!!

 

 슬리밍 쉐이크는 다른 쉐이크 제품과 다르게 액체로 되어있어요.

가루날림 없이 잘 녹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

 

 

 

우유랑 섞으면 시중에서 파는 요플레 같이 변한답니다.

쉐이크를 먹다보면 과일이 씹히기도...

기존의 생식이나 선식과는 다른것 같죠?? ㅎㅎ

 

이 제품은 식사대용으로 하루 한 끼!! 드시면 된답니다!!!

 

 

개인적으로 쉐이크 사면 제공되는 컵이 예쁜것 같아요^^

 

오르비스 슬리밍 쉐이크!!!

구성이랑 먹는 방법이 참 간단하죠??^^

이 다이어트 쉐이크는

하루 적정량을 지켜서 먹으면

쉽게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 할 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

오늘도 힘내서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