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다이어트 쉐이크 2편!!

 

바디테크코리아의 단백질 쉐이크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디테크 쉐이크는

많이 유명하지 않은 제품이라 우기도 별로 없지만 ㅠㅠ

드시는 분들 사이에선 구성이 탄탄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콩이 아니라 조단백을 주원료로 한 제품이라 필수 아미노산

섭취가 가능하다는게 장점이죠~ ^^

 

근육생성에 포인트를 주어서

칼로리 조절과 기초 대사량을 끌어 올리는 효과를 중점으로한 쉐이크라네요.

바디쉐이크는 고운 입자와 달지 않은 맛이 특징이예요.

 

입자가 고와서 찬 우유에도 잘 녹고 목넘김이 부드럽죠 ㅎㅎ

맛은 초코맛이 강하지 않아서 질리지 않고 오래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종류가 한가지라 초코맛을 안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먹는 방법은요~

아침,저녁 (1일 2회 )으로 식사 대용으로 드시면돼요.

점심 한끼는 일반식으로~~ ^^

 

1회 2스푼 (30g)을 물 또는 음료 150ml정도에 넣어서 쉐킷쉐킷하세요 ㅎㅎ

워낙 달지 않은 맛으로 나와서 물에 타면 좀 밍밍 할 수도 있으니

저지방우유나 두유, 생과일 주스등에 타먹는 것을 추천 합니다..^^

 

운동과 병행해야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바디테크 쉐이크의 종류는 3가지가 있는데

한가지씩 살펴 보기로 하겠습니다 !!

 

 

 

슬림테크 스텝 - 1

 

유청단백성분으로 식사 대용으로 좋은 제품이예요.

굶으면서 살을 뺄 때 나타나는 살 처짐 현상이랑 피부 노화 현상을 예방해주는 장점이 있다네요.

 

그리고 지방분해에 좋은 채소 치커리 식이섬유가 45%나 함유되어 있데요..

주로 동물성 단백질 보충을 해주고 이를 통해 지방분해와 변비해소 효과가~~

 

평소에 식이요법을 영양성분을 잘 고려해서 드시는 분이면 이것만 드셔도 되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믹스슬림테크랑 같이 드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슬림테크 스텝 - 2

스텝 1과는 다르게 식물성 단백질을 보충해주는 제품으로 지방분해에 좋습니다.

즉, 체지방 축적 저해를 해줘서 복부 비만에 좋다는 점~

스텝 1이 유청 단백성분이었다면 스텝 2는 콩으로 만든 대두단백으로 이루어져 있어

흡수력과 소화가 조금 떨어질 수 있지만 포만감 효과엔 더 좋답니다 ㅎㅎ

 

 

슬림테크 스텝 - 3

스텝 3은 동, 식물성 단백질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요.

체중을 어느정도 감량을 하신 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

 

다이어트는 감량후 체중유지가 정말 중요하므로~~

이 제품은 체지방 축적을 막아주면서 운동하는 분들에게 맞는 제품이라고...

 

위 제품의 보조 제품들도 몇가지 있습니다.

 

 

1. 믹스슬림테크

모든 성분이 거의 믹스 되어있고 그중 지방분해에 좋은 치커리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요.

 

다른 제품들과 함께 먹으면 장운동을 활성화 시켜줘 복부비만에 추천 되는제품...^^

맛은 파인맛으로 분유 같은 느낌이난다고 하네요..

5스푼 정도를 타서 간식 대용으로 드시면 됩니다.

 

2. 글루타민테크

 글루타민성분으로 몸이 스트레스를 받을때

면역력을 생기게하는 역할을 후ㅐ준데요.

근육 손실을 방지해주는 보충 제품 !!

 

 

3.아미노테크

손실되는 아미노산을 보충하기위해 나온 제품 입니다.

체지방 감소와 피로 억제의 효과가 있다고...

운동전에 섭취 해주시면 돼요~

 

 

4.BCAA테크

웨이트 트레이닝 할 때 가장 손실되기 쉬운 3종류의 아미노산을 취합해서 따로 나온 제품..

운동시 피로감을 감소시켜 주기도 하고

 

성장 호르몬 분비 촉진과 근육발달을 돕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바디테크 쉐이크의 성분과 효능에 대해 알아 봤는데요

종류가 많은 만큼 각자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서 드시면 좋겠죠???

 

너무 쉐이크에 의존해서 다이어트 하는건 좋지 않아요 ㅎㅎ

쉐이크를 보조로 해서 다이어트 열심히 하시길 바래요!!!

 

다이어트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