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걸스데이 레몬맛 다이어트 입니다!!

 

 

 

연예인 걸스데이를 내세운 제품인네요 ^^;;

 

한 포에 메이플 시럽과 레몬 과즙이 함유 되어있는 제품으로..

다른 제품과 다른점은 가르시니아가 함유되어 있다는 점이예요!!

이 때문에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어요. ㅎㅎ

전에 소개해 드렸던 다이어트 음료수와 비슷하죠??

식약청에서 인정받은 건강식품으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당..^^

 

 

 

 

재료의 함유량이 정확히 표기 되어있지 않아서 아쉬운..ㅠ.ㅠ

 

구성은 1박스에 15포가 들어있고, 약 2주분이네요..

 

 

 

 

한 포당 커피스틱 같이 포장되어 있어서 휴대하기 편합니다...

 

가격은 정가 25,000원에

지금 소셜커머스에서 5g x 15포에 12,400원에 팜매중에 있어요..^^

 

먹는 방법은 1일 1회, 1회 1포를

차가운 물 약 150ml에 넣어 주세요..

그럼 거품이 사진처럼!! 보글보글 올라온다네요..

 

 

 

 

이 때 자동으로 섞이기 때문에 따로 흔들어서 섞지 않아도 된답니다..^^

그리고 잘 섞였는지 확인하고 섭취해 주시면 돼요.ㅎㅎ

식사 후에 음료수처럼 섭취 하셔도 좋구요..

특히 점심식사 후에 드시는것이 가장 좋다네요!!

 

 

 

꼭 물에만 드실 것이 아니라 녹차나 오렌지주스에 넣어서 드시는 등

취향대로 기호에 맞게 드시면  좋아요~^^

 

맛은 레몬에이드 같아요..

탄산도 있어서 정말 음료수 같은 느낌이예요..

 

전체적으로 보면,

굶지 않고 마실 수 있어서 좋은것 같은데..

그만큼 효과가 있을지..의문은 드네요.;;

 

레몬디톡스에서는 조금 벗어나 음료수에 가까워서

음료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볍게 드시기엔 좋은 제품 같아요..

 

 

레몬 제품이 이렇게나 많은걸 보면..^^

 

레몬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