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닥터슬림다이어트 젤리' 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신정애 원장 외 경희대 출신 한의사 10명이 참여해서 차별화를 둔 제품인데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N-아세틸글루코사민, 콜라겐 등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피부미용과 기초대사량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_@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의 1일 권장량은 1.500mg인데..

닥터슬림다이어트는 1포당 750mg이 함유되어있어..

하루 섭취량을 충족시켜 준답니다..ㅎㅎ

 

구성은??

1박스에 28포로 구성되어 있구요..

 

가격은??

 2주 구성에 정가 98,000원 입니다..

현재 소셜 커머스에서 할인해서 27,300원 부터 44,000원 정도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할인가가 정말 저렴하네요..ㅎㅎ

 

 

 

 

 

종류는??

오렌지맛, 자몽맛, 청포도맛, 베리맛으로 4가지입니다..

종류가 다양해서 기호에 따라 골라 먹기에 좋은것 같아요 ㅎㅎ

 

 

 

 

 

제리는 이런 식으로 일반 젤리와 같구요..

맛도 에상하시는 젤리맛 입니다.

 

맛은 오렌지가 가장 무난하다고 합니다..

얼려 먹어도 맛있구요 ㅎㅎ

 

단!!  '게'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주의 하세요!! ㅠㅠ

 

칼로리는??

자몽맛, 오렌지맛, 청포도맛, 베리맛 순서로..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오레지맛과 베리맛이 20kcal로  제일 낮아됴..

2포당 20 ~ 30kcal니까 1포에는 10~15kcal정도 밖에 안한다는점~ㅎ

그래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먹는 방법은??

1일 2회, 1회 1포를 씹어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하루에 2개에서 최대 5개까지 섭취 할 수 있는 제품이구요..

 

아침 저녁으로 식후에 드시면 될것같네요 ^_^

 

 

저칼로리 디저트라고 생각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젤리다이어트!!

탄수화물을 주로 섭취하는 분들께 추천 될만한 제품입니다..^^

 

한의사가 만든 제품이라 신뢰감이 가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