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뷰티나이트' 소개하려고 합니다.

 

 

 

 

 

BD뷰티나이트는 이너뷰티 연구소 BD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수면시간을 활용하여 지방 축적을 막는 특징이 있습니다..

 

신체의 노폐물을 배출하는 기관이 수면중에 활성화된다는 점을 활용하여..

자기전에 섭취하는 제품입니다..^^

 

주성분은??

 HCA와 N-아세틸글루코사민 성분으로..

다이어트효과와 피부보습 효과가 있습니다..^_^

 

구성은??

20g  x 14포 한박스에 총 2주분이 들어있습니다..

 

 

 

 

 

이 제품 역시 개별 포장이고 손바닥 정도 크기라서 휴대하기에 좋아요.

 

칼로리는??

25kcal 이구요..

HCA는 1,500mg 함유이고, N-아세틸글루코사민은1,000mg정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먹는 양은??

 하루에 1~2포정도 드시면 돼요..

맛있다고 많이 먹어도 체내 흡수량이 정해져 있어서 효과가 없다고 하네요..;;

 

종류는??

 석류맛 한 가지이구요..

달지만 석류맛이라 그런지 끝맛이 살짝 씁쓸해요..

어떤분은 약맛이 나기도 한다고 하셨어요..

석류가 여자들에게 좋다는데 솔깃 하네요..ㅎㅎ

 

식감은 젤리보다 묽은 느낌이지만 씹는 느낌이 있어서 좋아요!!

 

 

 

 

 

 

가격은??

1박스에 정가 65,000원이고..

소셜커머스에서 27,800원으로 할인 하고있어요..^^

 

사실 이 제품 2주분만으로 효과가 나타나는것 같진 않지만..

피부 보습에는 좋다고 합니다.

운동 병행해주면 확실히 효과가 있겠죠?? ㅎㅎ

 

가르시니아 섭취하시는 분들은 물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젤리형 가르시니아를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