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헬스걸 권미진씨와 이희경씨..@.@

 

다이어트 전 모습 !!! ;;;

 

 

 

 

무려 32kg을 감량..@.@

그래서 오늘은 이희경씨 다이어트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해요..!!

 

 

 

 

다이어트 전.. 과자를 보고만 있는 모습에 무한 공감을..ㅠㅠ

 

대학때 아줌마로 오해받은 적도 있다고 하는 이희경은..

어렸을때 부터 만성 비만이었다고 합니다..ㅜㅜ

 

 

다이어트 시작 후..@_@

 

 

 

 

시간이 지날수록 달라지는 모습... 와우!!

 

 

 

 

운동을 열심히 한다는 점~ ^^

 

 

 

 

 

32kg 감량이면..>.<  사람 한명이 빠져 나간것 같네요..!!

비교 샷으로 보니까 확실히 다이어트의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완전히 감량하고 난 이희경씨~ @.@

 

 

 

 

 

 

정말 이목구비가 확 살아나면서 다른 사람 같아요..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라는게 맞는 말 같아요..ㅎㅎ

 

그럼 이희경의 다이어트 비법은??

 

이희경씨는 놀러와에서 다이어트 비법과 함께 도시락을 공개했는데요..^^

 

 

 

 

이희경의 첫번째 다이어트 비법은??!!

 

청 양 고 추

청양고추는 혀를 자극해서 마치 양념이 된듯한 착각을 일으킨다네요..

다이어트 할 때는 저염식 식단 위주라 먹기가 너무 힘들잖아요 ㅠㅠ

그래서 청양고추를 같이 먹어주면 문제 해~결!!

 

이희경씨는 칼국수가 먹고 싶을때..

곤약면에 양념을 최대한 적게 넣고 청양고추를 다져서 넣으면..;;

칼국수 맛 그대로가 난다며 추천했는데요..

 

칼로리가 반도 안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하다보면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는 닭가슴살 먹기 힘들잖아요..;;

이희경씨는 닭가슴살이 물리고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밝히면서..

다른 다이어트 음시고 공개 했습니다..^^

 

 

 

 

 

문어와 해초류

채소 대신 해초류와 톳, 문어를 먹는다고 합니다..

문어는 단백질 보추에 그렇게 좋대요 ^_^

 

 

 

 

그리고 최악의 다이어트는 원푸드 다이어트라고..

"이 음식을 평생 먹을 자신이 없다면 원푸드 다이어트는 하지마라" 라고 충고를..^^

 

돼지껍데기를 예로들어 돼지껍데기에는 콜라겐이 있어서..

고추가루를 뿌려 일주일을 먹으면 5kg 감량이 가능하지만..

바로 다른 음식을 먹으면 7kg이 찐다고 하네요..;;

역시 건강하고 균형있는 식단이 중요한거 같아요..^^

 

운동또한 소홀히 하지 않았습니다..;;

 

 

 

 

이승윤씨 말에 따르면 다이어트 초반에는 권미진, 이희경씨 둘다

조금만 움직이는 것도 힘들어 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하다보니..

지금은 허리 사이즈 32 ㅡ>26의 날씬한 몸매로~

 

운동은 하루에 오전 1시간 반, 오후에 1시간으로 나누어..

유산소 운동과 근육운동을 병행해 줬다고 합니다..@.@

(생각했던거보다 운동량이 많이 적죠?? 이정도면...^^)

 

이희경씨는 다이어트 후 광고 몇 편을 찍었는데요..

살이 찌면 위약금을 물어줘야 한다고 해서 독하게 마음먹게 됐다고 하네요..ㅎㅎ

 

다이어트는 동기부여도 중요한것 같아요..

 

 

 

 

 

 

이제 여러분도 할 수 있다는 마음이 막 생기지 않나요??ㅎㅎ

열심히하면 누구나 다 성공 할 수 있답니당 ^__^

 

다이어터 여러분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