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다이어트 쉐이크 11탄!! 자연한끼 쉐이크입니다.^^

 

구성은 한 상자에 40gx5포씩 들어있습니다.

칼로리는 평균 145kcal 정도입니다.

 

자연 한끼라는 이름답게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고,

국내산 유기농 무농약 재료들을 사용한것이 장점이예요.

 

또 주목해야될 점은 식품을 얼려서 진공 상태에서 수분을 승화시키는 동결건조법을 사용하여

영양소의 파괴를 막았다는 점~~

 

유통기한은 다소 긴 편이구요..

가격은 다른 생식이나 선식 제품들에 비해 적당한 편이예요..

 

30포 6박스에 정가 64000원이구요.

행사가는 43200원등으로 다양합니다.ㅎㅎ 15회분도 팔아요..

 

종류는 맛있는 한끼, 담백한 한끼 두 종류인데요..

 

 

 

담백한 한끼는 과일과 원재료의 본연의 맛에 충실해서

혼자나 다이어트하는 분에게 추천되는 맛입니다.

 

 

영양분은 이렇게 들어가 있구요. 칼로리는 140kcal밖에 안되는 ㅎㅎ

 

그렇다면 맛있는 한끼는요~~

 

이름처럼 담백한 한끼보다는 조금 더 맛을 강조한 느낌!!

과일 구성에서도 차이가 조금 나구요..

 

맛있는 한끼는 담백한 한끼보다 조금 더 맛을 강조해서 기호성을 높였어요.

청소년, 어린아이, 여성들에게 추천되는 맛이예요..

 

 

원재료를 살펴보면 자연한끼는 다이어트 자체보다

건강을 목적으로 나온 제품인것 같아요.

 

그럼 제품을 자세히 살펴 볼까요??

 

제품을 뜯어보면 가루와 이런 과일들이 가득가득~

실제로 동결 건조한 사과와 딸기 조각들이 들어있는...^^

과일 때문인지 양도 많아 보이는 ㅎㅎ

가루는 고운 편이구요. 차가운물 전용(..?)인 만큼 참 잘 녹는다고 합니다.

 

먹는 방법은...

 

 

우선 컵에 175ml의 물을 넣어주세요..

이때 냉수 혹은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시고, 뜨거운 물은 절대 노우~

효소가 48도 이상에서는 파괴되기 때문에 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다 녹아 버릴수도..ㅠㅠ

 

물론 포만감과 맛을 조금 더 생각하시는 분들은 저지방우유나 두유에 타서 먹너도 괜찮아요~^^

생수에는 아무래도 밍밍한 느낌이...

 

그리고 물에 자연한끼 1포(40g)를 넣어 잘 흔들어 드시면!!!

바로 이런 모양이!!

 

아무래도 과일 때문에 씹는 즐거움과 포만감이 있는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약간 씁쓸한 맛이 난다고 하시는 분도 있지만,

대부분은 고소하고 맛도 괜찮다고 평하고 있네요^^

 

생식 + 선식 + 시리얼의 장점을 살린 자연한끼!!

아침이나 저녁 한끼로 먹으면 괜찮을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