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유이가 선전하는 비디랩

 

큐원 비디랩(BD Lab) 프로그램을 포스팅 해볼께요 ^_^

 

 

비디랩은 한국인 체질에 맞춘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고 하더군요..

두끼 비디랩을 500kcal로 제한해서 정상식 600kcal,간식 300kcal

총 하루 1400kcal를 섭취하도록 되어 있어요.

간식을 먹을 수 있다니 솔깃한 ㅎㅎ

 

1주일 프로그램, 2주일 프로그램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각자 기간에 맞게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가격은 행사해서 1주일분에1만9천5백원, 2주일분에 3만7천9백원..

(쇼핑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비디랩은 낱개로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구성품은 총 4가지..

아침에 먹는 쉐이크믹스 녹차맛/곡물맛 2가지

저녁에 먹는 곡물 시리얼과 과일바

 

구성이 다양해서 지루하지는 않겠네요^^

딱 하루 먹을 분량이 정해져 있어서 오버해서 먹으면..

 

그럼 제품을 하나하나 살펴 볼까요???

 

우선 쉐이크!!

 

 

쉐이크는 녹차쉐이크, 곡물쉐이크 이렇게 두종류가 있어요..

곡물쉐이크는 고소한 미숫가루 맛이 나는데

미숫가루 보단 목넘김이 좋다고 합니다.

녹차맛은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래요.^^

 

쉐이크 하나에 135 ~140 kcal

8가지 비타민과

3가지 무기질이 함유되어 있어요.

탄수화물은 34 g ,식이섬유는 5 g , 지방은 2 g이..

 

쉐이크에 저지방우유 200 ml와 섞어 마시는걸 추천 ! !

1회 제공량 비디랩 곡물쉐이크 40 g 섞으면 칼로리가 총 220 kcal예요.

 

 

먹는 방법은요~

컵에 우유 절반을 붓고 쉐이크 가루를 넣고 우유 절반을 다시 붓는게 잘 섞여요..

쉐이킷쉐킷! 덩어리진감 없이 섞어 드세요 ㅎㅎ

 

이런식으로 한끼~두끼 정도를 쉐이크로 권장합니다.^^

 

 

 

 

씨리얼은 간단해요

평소 먹는 것처럼!! 200ml의 우유와 함께..^^

하루에 40g으로 양이 정해져있어 편하답니다.ㅎㅎ

양이 작은 편이긴 한데 맛도 있는 편이고 칼로리가 150kcal 밖에 안된다는 점~^^

 

 

 

과일바는  이렇게 쭉쭉 늘어나는... ^_^

이것도 200ml 저지방우유와 함께 먹으면 좋답니다,

1개에 140kcal..

 

 

 

요건 식단표 랍니다 ㅎㅎ 이대로 드시면 돼요 ㅎ

아침은 마시고 저녁은 씹는 다이어트!! 점심은 일반식으로!!

이런 프로그램은 따로 귀찮게 계획 안짜도 돼서 편한것 같아요^_^

 

비디랩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칼로리가 충실하면서,

즐길 수 있는! 질리지 않는! 다이어트를 내세웠어요.

그렇지만 다른 제품에 비해 구성성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없어서...

 

 

이 외에 큐원 다이어트제품으론 이런 제품들도 있어요.

식이섬유와 가르시니아가 들어있고, 칼로리에 촛점을 맛춘듯한..

 

이렇게 짜여진 프로그램 말고도

각자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낱개로 선택해서

아침 저녁으로 챙겨먹어도 칼로리에 크게 신경쓰지 않고 맟출 수 있어서 좋을것 같아요 ㅎㅎ 

이상 단기간 다이어트의 큐원 비디랩 프로그램 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