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HOT하기로 소문난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배우 김명민의 출연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여성분들의 시선을 끈건 바로 여주인공인 려원의 날씬한 몸매가 아닐까 싶네요~!!

 

@_@

 

 

 

 

제작발표회날 려원의 모습!! 여리여리한 몸매에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 소녀 같죠??^^

 

 

 

 

최근 한 TV프로그램에서 지금이 살이 좀 오른거라는 망언(?)을 하기도 했던 려원!!

 

그러나 그녀의 말과는 다르게 화면에서는 여전히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네요~

티 한장에 청바지만 입어도 패셔너블해 보이는 그녀의 비결은 ??

바로 날씬하고 여리여리한 몸매가 아닐까요??^^

 

 

 

 

평소 스타일리쉬하기로 소문난 그녀..

너무 말라보인다는 사람들도 있지만 아오이유우 스타일의

여리여리하고 가녀린 몸매를 꿈꾸는 분들에게는 그야말로 꿈의 몸매가 아닐까 싶네요~~;;

 

 

 

 

 

 

그 러 나

아시는 분들만 아시는 90년대 샤크라 활동시절의 려원의 모습입니다. ㅎㅎ

 서글서글한 눈매는 여전 하지만 지금의 인형같은 몸매와 얼굴과는 사뭇 다른

통통한 볼살의 소유자였습니다.^^

 

 

 

 

 

현재 다이어트 애프터의 모습!!

볼살이 쪽빠진 려원..

이렇게 비교해 보니까 너무 예뻐졌죠?! @_@

쭉 뻗은 다리도 군살 하나 없이 날씬~한 모습이구요..

 

그녀가 이렇게 홀쭉하게 살을 뺄 수 있었던 비결은 뭐였을까??

 

 

 

다이어트 방법을 궁굼해하는 팬에게 려원이 직접 쪽지로 그 비법을 일러준 적이 있었는데요.^^

마음씨가 예쁜 려원이네요~ ㅎㅎ

 

그녀는 식이조절과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는데요..

"호박과 고구마, 두유, 아몬드, 파프리카, 닭가슴살, 우유"를 주로 한 식단을 짜서

6개월간 조금씩 매일매일 먹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은 무조건 적게 먹는게 다가 아니라는것 아시죠??

원푸드 다이어트 등의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면 영양섭취가 불균형하기 때문에 건강도 해치고

다이어트에도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어요~~

 

그런 점에서 려원의 식단은 단백질, 탄수화물, 불포화지방산, 섬유질이 골고루 포함된

영양 만점 다이어트 식단이라 안심하고 드실 수 있겠네요~ ^^

 

려원도 이렇게 날씬하게 변하는데에는 6개월 이상 꾸준한 식단이 필요 했다는데요.

다이어트는 결코 한순간에 이루어지는것이 아니라는거~~ ^_^

 

건강한 식단과 운동으로 다이어트 첫걸음 시작해봐요~!!

 

 

반응형

'다이어트 > 다이어트자극'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아다이어트!!  (0) 2012.12.08
빅죠 숀리 다이어트!!  (2) 2012.12.06
가인 커피 다이어트  (0) 2012.12.03
이하이 다이어트!!^^  (0) 2012.11.12
여자 아이돌별 몸매 유형  (2) 2012.09.25

+ Recent posts